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베스트셀러 '파페포포', 화장품 브랜드로 탄생된다



베스트셀러 '파페포포', 화장품 브랜드로 탄생된다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 5월말 론칭

'샐리스박스' 러브레시피

 

인비트윈글로벌은 300만부 베스트셀러 '파페포포'와 정식 라이선스를 맺고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를 5월 말 론칭한다고 밝혔다.

샐리스박스는 파페포포에 등장하는 순수 청년 '파페'와 착하고 야무진 소녀 '포포'의 아기자기하고 촉촉한 감성 스토리를 가미한 힐링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제품 곳곳에 '파페포포'의 카툰 문구를 반영해, 차별화된 감성 메시지로 2030 여성고객들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첫 출시 제품은 수분 전문 시트 마스크 제품인 '러브레시피' 14종이다.

'파페포포'의 만남, 데이트, 오해와 화해, 행복으로 이어지는 아기자기하고 촉촉한 감성 스토리를 14종의 제품에 14가지의 이야기로 풀었다. 특히 피부 밀착감과 에센스 보유력이 뛰어난 전문화된 기술력을 적용해 최상의 수분 보습 및 지속력이 강점이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샐리스박스 제품은 향후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는 계획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