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보고 만지고 듣고… ''손끝으로 보는 조각전''



공연/전시

    보고 만지고 듣고… ''손끝으로 보는 조각전''

    10/19~26, 크라운-해태제과 본사 전시실

    a

     

    보고 만지고 듣고 냄새맡으며 감상하는 무료 전시회가 열린다.[BestNocut_R]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은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서울 남영동 크라운-해태제과 본사 1층 전시실에서 시각장애우과 함께 하는 전시전인 ''제4회 손끝으로 보는 조각전''을 개최한다.

    크라운-해태제과와 국립서울맹학교가 후원하고 ''손끝으로 보는 조각전 추진위원회'' 김연 작가가 총괄 지휘하는 이번 전시회는 지난 2001년, 2003년, 2005년 시각장애우들을 위해 열렸던 ''손끝으로 보는 조각전'', ''Where are you?-너는 어디에 있는가'', ''Seeing with the Heart''에 이어 일반인과 시각장애우가 함께 만들어가는 복합매체 미술전이다.

    이번 조각전에는 시각, 촉각, 청각, 후각 등 모든 감각을 활용해서 감상하는 현대 미술작품 32점이 전시되며, 19일 오후 5시부터는 시각장애우 미술가 미쯔시마 타카유키의 퍼포먼스 ''우리의 소리와 교류하는 그림 퍼포먼스''와 시각장애우 음악가와 일반인 연주자가 함께 하는 공연이 펼쳐진다.

    또 20일과 21일에는 시각장애우와 일반인이 함께 미술을 체험하고 토의하는 ''본 적이 없는 그림을 만든다'' 워크숍이 열린다.

    ▲ 문의 : 해태제과 미술관 ☎ 02)709-7405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