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연예 방송

    ''주몽'' 모팔모 이계인, 비 CF 흉내, ''비계인이라 불러줘~''

    • 2006-12-31 14:42
    이기사 어땠어요?

    최고 최고

    놀람 놀람

    황당 황당

    통쾌 통쾌

    슬픔 슬픔

    분노 분노

    페이스북 0

    트위터 0

    30일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생긴일, 이모저모

    RLADLRPA
    이젠 ''비계인''이라 불러줘

    ○…''주몽'' 모팔모 이계인이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깜짝 춤을 공개해 박수를 받았다. 이계인은 최근 가수 보아와 비가 연이어 선보인 한 카드사 CF를 패러디해 탄력적인 춤을 추는 장면을 공개해 박수를 받았다. 이계인은 비가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 그대로를 복싱으로 흉내내 웃음과 박수를 동시에 받았다. 이계인은 자신을 ''비계인''으로 불러달라고 말해 또한번 좌중을 웃기기도 했다. 식이 끝난후 이계인은 자신이 찍은 동영상을 제작진으로부터 선물로 받기로 했다. 이계인은 이날 30년전 연기상을 탄이후 처음으로 중견연기자상을 받고 감격스러워했다.

    ''주몽'' 3형제 왕자 모두 수상

    ○…''주몽''의 삼형제가 모두 연기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주몽''의 타이틀 롤 송일국은 대상과 최우수상을 대소 김승수는 연기상, 그리고 영포 왕자 원기준은 신인 연기상을 수상해 세 왕자 형제가 모두 정통 연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들은 객석에서도 나란히 앉아 우의를 과시하기도 했다.

    한때 연인 지수원 김승수 나란히 연기상 받아

    ○…지난해 10월 헤어진 김승수 지수원 커플이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나란히 남녀 연기상을 수상해 관심이 집중됐다. 김승수는 ''주몽''에서 대소 왕자 연기로 남자 연기상을 수상했고 지수원은 아침드라마 ''있을때 잘해''에서 김윤석의 불륜녀로 열연해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다. 둘다 악역으로 상을 수상한 것이 공통점이라 주변에서는 재미있는 현상이라는 반응이다. 이들은 각각 자신의 드라마 출연진들과 함께 한 테이블에 앉아 서로 인사를 나누지 못했다. 먼저 수상한 김승수에 이어 지수원이 무대에 올라 수상소감을 밝혔는데 둘다 ''하나님께 감사한다''는 종교적 소감도 유사해 또 한번 주목받았다. 한편 전날 연예대상에서는 역시 옛 커플이었던 허영란과 최민용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시상식 참석자 수는 상의 숫자를 보면 알수 있다(?)

    ○…이날 수상자들에게 전달된 상의 숫자는 50여개. 참석자들은 이들 수상자를 포함해 60여명 남짓됐다. 상을 타는 사람과 시상자를 제외하고는 드라마에 참여한 다른 주요 연기자들은 거의 참석을 하지 않았다. 상을 탄 연기자들 중에는 상을 받자마자 자리를 뜨는 사람도 있어 무대 앞 테이블은 군데군데 비어있었다. ''여우야 뭐하니''의 경우에는 주인공인 천정명 혼자만이 덩그렇게 앉아 있었다. 방청석에서는 ''상의 숫자와 참석자들이 거의 일치하는 것 같다''며 씁쓸하다는 반응이다.

    최수종, 아내 하희라 시상식에 참석하려했으나 지방 촬영으로 끝내 불발

    DFG
    ○…KBS 대조영으로 지방 촬영에 한창인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의 최우수상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가능한 지방촬영을 마치고 참석하려 했으나 끝내 불발로 끝났다. 하희라는 이날 ''있을 때 잘해''로 최우수 여자 연기상을 수상하면서 멋진 초록색 드레스를 뽐냈다. 하희라는 감사의 수상소감을 전하면서 ''남편이 축하 문자메시지를 보내줬다''고 말했다. 이날 잉꼬부부답게 부부애를 과시하지 못한 것을 ''만회''하기 위해서 31일 열리는 KBS 연기대상에 하희라가 함께 하기로 했다.

    멀티미디어 채널

    노컷V
    노컷TV
    세바시,15분

    오늘의 뉴스박스


    섹션별 뉴스 및 광고

    인기 키워드뉴스

    오늘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연예
    스포츠
    더보기

    en

    연예
    스포츠

    핫이슈

    테마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이벤트



    기사담기

    뉴스진을 발행하기 위해 해당기사를 뉴스진 기사 보관함에 추가합니다.

    • 기사 링크
    • 기사 제목
    • 이미지

      이미지가 없습니다.

    기사 담기 담기 취소 닫기

    기사담기

    기사가 등록되었습니다. 지금 내 기사 보관함으로 가서 확인하시겠습니까?

    확인 취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