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애니천국 ''카툰네트워크''가 열린다!



문화 일반

    애니천국 ''카툰네트워크''가 열린다!

    24시간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 11일 개국

    a

     

    {IMG:2}어린이를 위한 24시간 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가 새롭게 단장하고 11일 개국한다.

    카툰네트워크는 한국 개국을 통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벤10'', ''내 짝꿍은 원숭이'', 일본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파워퍼프 걸 Z'' 등 카툰네트워크의 신작 애니메이션을 방영할 예정이다.

    또 평일 오전에는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며 배울 수 있는 ''꼬마 TV'' 코너가 마련돼 ''아기 호랑이 호비'', ''행복한 배달부 팻 아저씨'', ''뿡뿡이''가 방영되고 오후 시간에는 2시간동안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는 ''논스톱 카툰''이 편성돼, ''파워퍼프 걸'', ''덱스터의 실험실'', ''겁쟁이 강아지 커리지'' 등 카툰네트워크의 히트 시리즈들이 방영된다.

    매주 금요일에는 ''팡팡 금요일'' 코너에서 최신 애니메이션을 만나볼 수 있는데, 먼저 인기가수 바다가 주제가를 부른 ''벤 10''이 방영되고, 주말에는 ''톰과 제리: 마법의 반지'', ''좀비 섬의 스쿠비-두'' 등 인기 애니메이션들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 밖에도 ''마법 전사 미르와 가온'', ''올림포스 가디언'', ''정글대제'' 등 한국과 일본 등의 인기 작품들이 풍성하게 준비돼있다.

    한국 카툰네크워크 개국과 함께 오픈한 웹사이트 www.cartoonnetworkkorea.com 에 접속하면 프로그램과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카툰네트워크의 툰 아이콘을 이용한 재미있는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이안 다이아몬드(Ian Diamond) 터너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총괄책임 부사장은 ''''카툰네트워크는 한국 어린이들에게 카툰네트워크의 오리지날 시리즈를 비롯해, Warner Bros., MGM, Hanna-Barbera 등의 교육적이며 우수한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며, ''''한국 시청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100% 한국어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