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상반기 우수디자이너 채용길 활짝



상반기 우수디자이너 채용길 활짝

CJ Systems, 현대종합상사(주) 등 신입·경력 디자이너 뽑아

 

31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co.kr)에 따르면 CJ Systems, 현대종합상사(주), 코오롱인더스트리(주) fnc부문 등에서 본격적인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의 활발한 채용이 시작 되었다고 한다. 아직 일자리를 찾지 못한 디자이너라면 4월 채용을 노려 볼만하다.

먼저 신세계건설(주)은 인테리어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자격요건은 인테리어 전문인력으로서 주거환경, 디자인 등 관련학과 전공자여야하며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관리 경력 3년 이상자여야 한다. 또한 영어 가능자, 해외 관련학과 및 해외근무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신세계 채용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 접속하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4월 13일(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CJ Systems에서는 UI 디자이너를 채용 중에 있다. 자격요건은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능숙하게 다룰 줄 알아야 하며 UI 레이아웃을 규정 능력 보유해야 한다. 또한 4년재 대학교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여야 하며 병역필 또는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우대사항으로는 해당 기준의 어학점수 보유자, 공모전 수상경력자다. 접수기간은 4월6일(일)까지며 2014년 상반기 CJ그룹 대졸신입사원 모집과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창의력과 도전정신이 강한 인재를 추구하는 종합무역상사인 현대종합상사(주)는 신입·
경력 제품개발 디자인 업무를 할 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지원 절차는 서류심사 면접 1차, 면접 2차, 신체검사(합격자 대상) 순이다. 지원 자격으로는 시각 디자인, 산업 디자인을 전공한 4년제 대학 졸업자여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기한은 4월 2일(수)까지며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코오롱인더스트리에서는 ‘㈜FnC’부문의 신입 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브랜드비지니스, 디자인, VMD, SI다. 자격 요건은 영국 주재 패션전문대학(L.C.F, C.S.M등) 2014년 5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이며 남자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한다. 전형절차로는 서류전형, 현지 인터뷰, 최종합격 순이다. 인터뷰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실시예정이다. 접수기간은 4월 18일(금)까지다.

㈜이마트는 가구, 인테리어 소품류 경력직 디자이너 겸 바이어를 모집하고 있다. 직무내용은 상품개발 및 소싱실무, MD기획 및 상품디자인 실무다. 공통자격으로는 해외여행에 결격사항이 없어야하며 남성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한다. 우대자격으로는 디자인 관련학과 졸업자며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7일(월)까지다.

㈜교원은 2014년 상반기 신입사원 수시채용 중에 있다. 그 중 디자인 관련 직무는 편집디자인이 있으며 편집디자인 직무 경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포토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자격요건으로는 2014년 8월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며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다. 접수기간은 4월 7일(월)까지며 접수방법은 당사 홈페이지(www.kyowon.co.kr) 또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그 밖에도 ㈜커머스플래닛에서 11번가 MD 인턴사원을, NAVER(주)에서 경력디자이너를, 쏘내추럴(주)에서 상품기획 디자인파트를, ㈜세정에서 전략MD실 팀장급 디자이너를, 패션그룹형지(주)에서 올리비아하슬러 디자이너를, ㈜신원에서 여성복 디자이너 경력직을, ㈜아이디스트에서 현대백화점 인테리어 공사감리를 모집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