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그리스 에게해보다 가까운 선물 '빌라 산토리니'



여행/레저

    그리스 에게해보다 가까운 선물 '빌라 산토리니'

    • 2014-03-27 09:46

    재패니안, '도쿄+고치 최고급 리조트 자유여행 3일' 상품 출시

    (사진제공=재패니안)

     

    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이 그리스 에게해 산토리니 섬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고급 리조트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빌라 산토리니 프리스타일' 상품을 출시했다.

    일본 열도를 구성하는 주요 4개 섬 중 하나인 시코쿠의 고치 지역에 위치한 빌라 산토리니는 그리스 산토리니 섬을 모방한 리조트 중에서도 최고로 평가 받는 곳이다. 객실 내부까지 산토리니 섬의 건축물 구조를 그대로 본 따 더욱 그리스에 와 있는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부대시설로 결혼식장을 갖추고 있어 남다른 예식을 꿈꾸는 이라면 눈여겨볼만 하다. 총 객실의 수는 14개 소수로 각 정원도 2명으로 정해져 있어 연인이나 신혼부부가 둘만의 시간을 즐기기에 좋다.

    (사진제공=재패니안)

     

    이번 재패니안의 상품은 JAL항공을 이용 첫날 김포에서 출발해 도쿄에 도착, 시부야와 하라주쿠 주변을 자유여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5성급 시나가와 프린스호텔에서 1일 숙박 후 둘째 날 고치공항에 도착하게 되며 곧 이어 빌라 산토리니의 테라스 베스룸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상품의 가격은 75만9000원(유류할증료 별도)부터며 임페리얼 호텔 뷔페 '사 루' 석식, 빌라 산토리니의 조식과 전문 쉐프가 만든 풀코스 프랑스요리 석식 등을 포함하고 있다.

    재패니안 관계자는 "그리스에 가고 싶은데 너무 멀어서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여행상품"라며 "햇살 좋은 날 애인과 함께 눈이 시리도록 푸른 바다를 바라보면서 시원한 생과일주스를 마시는 상상을 현실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