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디다스, 브라탑 모델로 발레리나 이루다 발탁



아디다스, 브라탑 모델로 발레리나 이루다 발탁

[스타일 브리핑]

■ 아시아 명품 온라인 쇼핑몰 리본즈by클럽베닛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오프라인 매장 '리본즈 스페이스'를 열고 회원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본즈 스페이스에서는 루이뷔통, 샤넬, 구찌, 지방시 등 명품 브랜드 아이템들을 직접 착용해보며 온라인 사이트와 동일한 가격과 서비스로 구매할 수 있다. 중고 제품 섹션도 마련됐다.

매장 오픈 기념으로 내달 2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별 백화점 상품권과 고급 와인 1병을 증정한다.

■ 주효순 디자이너의 폴 앤 앨리스가 롯데영 플라자 서울 명동점 오픈과 함께 더블 럭키 이벤트를 진행 한다.

내달 1일부터 이틀 간 진행되며, 전 구매 고객에게 직접 뽑을 수 있는 플라워 파우치를 선물한다. 파우치 안에는 10~50% 랜덤 할인 쿠폰이 들어있어 당일 결제 시 현장에서 바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폴 앤 앨리스

 

■ 패션 기업 이에프씨가 전개하는 에스콰이아 컬렉션이 2014년 봄 시즌을 맞아 토트백 '켈리'를 출시했다. 차분한 컬러에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부각시킨 토트백이다.

화사한 느낌의 블랙, 아이보리 스킨에 베이지 컬러를 포인트로 더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멋스럽다.

에스콰이아 컬렉션 '켈리'

 

■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3월 한 달간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전고객을 대상으로 '레드페이스 한라산 트레킹 원정' 응모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등 12쌍에게 '레드페이스 한라산 트레킹 원정(12명, 1인 2매)'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2등에게는 여행 도서 '일생에 한 번은 남미로 떠나라'(90명)를, 3등은 HD 고화질 포토북 사용권(900명)을 증정한다.

한라산 트레킹 원정은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2박 3일 동안 진행되며, 제주행 고속페리 탑승권을 비롯한 교통비와 숙박 등 제주도 여행 경비 일체를 지원한다.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발레리나 이루다를 아디다스 브라탑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고 최근 진행한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화보 촬영에서 이루다는 카리스마 있는 강한 댄스 퍼포먼스는 물론 여성스러움을 강조한유연한 발레 동작들을 선보였다.

업체 측은 "이루다의 뜨거운 열정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아디다스 우먼스 이미지와 잘 맞아 이번 브라탑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디다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