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자기야~ 이번 밸런타이데이 때 여기 어때?



자기야~ 이번 밸런타이데이 때 여기 어때?

밸런타인데이 데이트코스

'연인 최대의 명절'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이를 위해 이날 하루만큼은 특별한 계획를 세워보자. 만난지 오래된 '중고 커플'이나 부부들에게도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는 모처럼의 테마파크 데이트는 '사랑의 묘약'이 된다.

파릇 파릇한 새내기 커플들 사이에서 후끈 달아오른 분위기를 즐기다 보면 사랑하는 상대방에게 무미건조하게 변해버린 자신의 모습을 다시 되돌아보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다. 좀 놀줄 아는 개성강한 커플이라면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하고 제대로 '불금'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연장을 찾아 추억을 만들어보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한달간 매일밤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SBS TV '스타킹' 출연으로 유명세를 탄 필리핀 그룹사운드 '뮤지믹스 밴드'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팝송부터 신나는 우리 가요까지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해 보고 싶다면 16일 오후 6시 '커플 댄스 파티'에 자신있게 도전해보자. 사랑도 확인하고 경품으로 백화점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매직아일랜드에 오픈한 '사랑의 자물쇠'에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것도 좋다. 하트 자물쇠, 번호형 자물쇠 등 다양한 형태의 자물쇠를 구입해 원하는 사진과 둘만의 메시지를 새겨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자물쇠를 만들어 걸 수 있다. 11개 언어로 '사랑'이라는 단어가 새겨진 높이 4m의 하트 조형물이 있어 그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베트남어·독일어·프랑스어 등 11개 언어를 발음해보며 '사랑'을 속삭이는 것도 또 다른 재미다.

연인을 위한 우대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14일까지 만 20세 이상 연인에게는 최대 25% 할인 혜택과 함께 커플 츄러스(바닐라 1개, 초코 1개) 혹은 헤어밴드 2종을 선물한다. 또한, 2월 한 달간 당일 파크 티켓 소지자라면 아이스링크 이용시 스케이트화 대여도 무료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개원 25주년을 맞아 2월 한 달간 입장객 대상으로 입장할 때 받은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삼천리자전거 2종(삼천리 쏘울, 삼천리 링크GS) 중 하나를 선물한다. 문의 (02)411-2000

 



■ 로맨틱·실속 모두 챙기는 에버랜드의 커플패스 인기

에버랜드에서는 로맨스와 실속 모두 챙기는 커플패스를 선보였다. 이 커플패스는 이달 20일까지 정상가보다 약 40%가량 할인된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커플패스 실속형과 250커플에게만 한정 판매하는 커플패스 패키지형으로 구성됐다.

커플패스 패키지형은 커플패스와 에버랜드 매직가든에 위치한 레스토랑 쿠치나마리오에서 로맨틱한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식사권이 포함해 8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할인을 받을려면 사전에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에버랜드 매표소에 제시해야 한다.

이 기간 동안 에버랜드를 방문한 커플들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990만 개의 전구가 불빛을 밝히는'로맨틱 일루미네이션 빛축제'를 28일까지 개최한다. 특히,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에버랜드 최고 인기 라이드 '티 익스프레스'가 예년에 비해 오픈을 1주일 가량 앞당겨 2014년 첫 운행을 시작한다.

 



■ 원마운트 스노파크서 클럽 '파차'의 파티 개최

스페인 이비자 섬의 대표적 클럽이자 세계 톱3에 손꼽히는 클럽 파차가 밸런타인데이에 한국 팬들을 찾는다. 경기도 일산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www.onemount.co.kr)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파차 이비자 월드 투어'를 스노파크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시부야케이 음악의 열풍을 연 일본의 유명 DJ이자 프로듀서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다이시댄스를 비롯해, DJ DAZZIA, JOSEF BAMBA, 난리부르쓰(DJ이하늘&레드락) 등 국내외 정상급 DJ들이 총출동한다.

또한, 미스코리아 출신 걸그룹 K걸스(K-GIRLS)가 화려한 댄스로 오프닝 공연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스틱을 선물하는 커플매칭 현장 이벤트도 마련돼있다.

이번 공연의 입장권은 인터파크, 옥션, 예스24, 쿠팡, 위메프를 통해 할인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나 파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pachakorea)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1566-2232

 



■ 워커힐 우바, 세계적 DJ 크런크의 'W 초코 파티' 진행

W 서울 워커힐 스타일리쉬 바 우바에서는 외로운 싱글과 특별한 이벤트가 필요한 커플 모두 초콜릿과 DJ 음악에 흠뻑 취할 수 있는 'W 초코 파티'를 개최한다.

올해의 메인 디제이는 호주 아들레이드 출신의 DJ 크런크다. 이외에도 하바나 브라운, 밤스 어웨이, 선 핀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리믹스에 참여한다. W초코 파티는 14일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진행되며 파티 가격은 얼리버드 3만 원(인터파크 예매)·현장 구매시 4만 원이며, 웰컴 드링크 1잔이 포함돼 있다. 문의 (02)2022-0333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