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美 귀신 나오는 집' 3천800만원에 팔려…



해외토픽

    '美 귀신 나오는 집' 3천800만원에 팔려…

    귀신 나오는 집 창문에 정체모를 흰색 사람의 형체가 포착됐다.(사진=해먼드 경찰, 데일리메일 캡처)

     

    일명 '귀신의 집' '지옥의 문'이라 불리며 지난주 해외토픽에 올랐던 미국 개리 지역 한 주택이 약 3천800만원에 팔렸다고 지난 2일 미국 매체 허핑턴포스트 등 외신들이 전했다.

    지난 2011년 11월 미국 인디애나주 개리 지역 한 주택에 라토야 애먼스(32)와 세 아이, 라토야의 모친 로즈 캠벨이 이사를 왔지만, 6개월이 지난 2012년 5월 이들은 도망치듯 이 집을 떠나버렸다. 원인모를 기현상들 때문이었다고.

    모친 로즈는 키우지도 않는 동물의 소리가 나는가 하면 물건이 날아다니고, 아이들이 이유 없이 내던져졌으며, 밤이 되면 사람의 그림자 같은 것들이 집 안을 돌아다니는 등 괴현상이 계속됐다고 주장했다.

    이후 이 집을 찾았던 레이크 카운티 개리 경찰과 해먼드 경찰, 의사, 구급요원, 간호사, 사회복지사, 성직자 등도 기현상을 체험한 것으로 알려졌다.

    집에 흘러내리는 정체모를 액체를 만진 후 하얗게 변해버린 사회복지사 사만다 일릭의 손가락(사진=개리 경찰, 데일리메일 캡처)

     

    개리 경찰이 공개한 집안 녹음 파일에는 누군가 "이봐(헤이)"라고 말하는 소리가 녹음돼 있었다. 집이 비어 있을때 개리 경찰이 집 밖에서 촬영한 사진에도 창가에 하얀 사람의 형상이 포착됐다.

    이에 이 집을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미국 기현상 리얼리티쇼 '고스트어드벤처' 진행자 잭 바갠스가 단출한 이 1층 집을 3만5천달러(약 3천800만원)에 사들인 것.

    자칭 '유령사냥꾼'인 잭은 지난 2008년부터 '고스트어드벤처'를 진행하면서 귀신이 출몰하는 것으로 알려지는 지역을 촬영팀과 찾아다녔다.

    잭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잭은 지난 2002년 미국 미시시피주 트렌턴 지역에서 자살한 여성의 귀신을 직접 목격해 사후 세계에 대해 확신을 가지게 됐다고.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