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2기 MICE·이벤트 산업 맞춤형 인사노무 전문가 과정' 개설



사회 일반

    '제2기 MICE·이벤트 산업 맞춤형 인사노무 전문가 과정' 개설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과 노무법인 마로, 2월 13일부터 2일간 개설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권유홍)과 노무법인 마로(대표 박효은)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에서 『제2기 MICE·이벤트 산업 맞춤형 인사노무 전문가 과정』(2014년 2월 13일(목)~2월 14일(금), 2일간)을 개설한다.

    금번 강좌는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쉽고 실용적인 노동법 강의는 물론, 관련 산업 인사노무 분야의 글로벌 스탠다드를 제시하는 것을 목표(Easy, Practical & Forward-looking)로 하고 있다. 또한 강좌 종료 후에도 커뮤니티를 통해 업계의 현안 및 인사노무 자료 공유 등 지속적인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의는 △2014년 노동현안 관련 이슈와 경향 △채용과 근로계약 △개정 연차휴가제도 사례연습 △개정 파견법과 기간제법 중심의 비정규직 관리 △ 변경된 퇴직금제도에 대한 이해 △통상임금에 대한 최근 대법원 판결 및 노동부 예규 해석 △ 해고·징계의 법률관계 △고용노동부 근로감독 대비 체크포인트 △인사관리 규정 작성 실습 등의 내용을 노무법인 마로 소속 현직 공인노무사로 구성된 최강의 강사진이 제공한다.

    특히 금번 과정은 지난 2013년 12월 18일 대법원 전원합의체 판결 이후 달라지는 통상임금 관련 쟁점 분석을 통하여 향후 급여 관리 방안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는데 역점을 두고 기획되었다.

    본 과정을 공동 기획한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권유홍교수는 “제1기 과정을 보완하여 MICE·이벤트 산업의 특성에 맞는 더욱 실용적이고 특화된 강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수강료는 35만원이며 선착순 50명 마감이다. 고용노동부 사업주 위탁과정으로 운영되며, 교재 및 중식이 제공된다. 기타 과정에 대한 문의는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02-557-7691)으로 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