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가연이 고소한 악플러 "한번만 봐주시면 안될까요?" '선처호소'



연예가 화제

    김가연이 고소한 악플러 "한번만 봐주시면 안될까요?" '선처호소'

     

    배우 김가연이 악플러에 대한 고소장 접수 소식이 전해지자 피고소인 악플러들이 선처를 호소하고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가연은 지난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진짜로 고소했냐고요? 네 합니다. 스갤은 오히려 분위기 파악 잘하는데 생판 처음인 사람이 상황 파악못하는 듯해 결과물을 보여 줄려고요"라며 접수된 고소장 사진을 함께 올렸다.

     

    김가연은 이어 "총 21명. 간만에 손가락이 고생했다. 잠시 휴식"이라며 악플을 증거로 캡처했음을 알렸다. 김가연 고소 소식이 전해지자 인터넷 게시판에는 곧바로 피고소인인 악플러들이 선처를 호소하는 글들이 잇따라 올라왔다.

    한 악플러는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더 지니어스 갤러리에 "김가연 누님, 아까 선처해 달라는 글 올린 사람이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김가연 누님, 진짜 장난이었어요. 죄송해요. 정말 반성하고 있어요"라며 "재수해서 원하는 대학 왔는데 고소 당해서 경찰서 불려 다니게 되면 입시 실패때보다 더 큰 시련을 부모님께 안겨 드리게 될 것 같아요"라고 선처를 호소했다.

    이어 "또 다른 글에서 닉네임을 '김가연 X년'이라고 단 것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며 "한번만 봐주시면 안될까요? 정말 반성하고 있어요"라고 적었다.

     

    또 다른 누리꾼은 "할 일이 없어서 더 지니어스 갤러리를 하던 찰나 김가연 누님의 글을 보고 그 글에다가 '네가 김가연이면 나는 니 X미다'라고 댓글 단 점 정말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