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KBS 연기대상] 다관왕 대결, '비밀'vs'굿 닥터' 동점



방송

    [KBS 연기대상] 다관왕 대결, '비밀'vs'굿 닥터' 동점

     

    '비밀'과 '굿 닥터'의 기세가 2013 KBS '연기대상'까지 이어졌다.

    31일 서울 영등포구 KBS 홀에서 열린 2013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연기대상 '비밀'과 '굿 닥터'가 각각 7관왕에 오르며 나란히 다관왕에 이름을 올렸다. 두 작품은 나란히 침체된 KBS 미니시리즈를 끌어올렸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비밀' 첫 트로피는 지성의 인기상이었다. 이후 배수빈과 이다희가 각각 남녀 조연상을 휩쓸었다. 황정음과 지성은 베스트커플상, 최우수상까지 함께 수상했다. 여기에 황정음은 네티즌상까지 수상하며 기쁨을 더했다.

    '굿 닥터'는 주원의 활약이 돋보였다. 주원은 방송3사 드라마 PD가 뽑은 연기자상을 비롯해 베스트 커플상, 네티즌상,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면서 4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는 개인 수상자로는 가장 많은 트로피 개수다.

    '비밀'과 '굿 닥터'는 방송 당시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작품이다.

    '비밀'은 5%대 시청률로 시작했지만, 입소문을 타면서 시청률 20%에 육박하는 성적으로 막을 내렸고, '굿 닥터'는 줄곧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했다. '굿 닥터' 덕분에 당시 우리나라에 9개 밖에 없었던 소아외과에 대한 관심이 환기됐다는 반응도 적지 않았다.

    격정 멜로와 의학드라마로 장르는 전혀 다르지만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널리 사랑받으면서 다관왕에 오를 수 있었던 것.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