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유혹의 무기 '속옷' 평양에 투하될 듯"



통일/북한

    "유혹의 무기 '속옷' 평양에 투하될 듯"

    "관련 회사, 평양 상공에서 속옷을 투하하는 방법 고민 중"

    스웨덴의 속옷회사 비외른 보리(Bjorn Borg)의 관련 홍보 이미지(사진=VOA)

     

    스웨덴 속옷회사가 평양 상공에서 속옷 450벌을 투하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스웨덴의 속옷회사 '비외른 보리(Bjorn Borg)'는 "전세계 인터넷 이용자들이 속옷 투하 장소로 평양을 적극 추천해 평양 상공에서 속옷을 투하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고 미국의 소리 방송이 전했다.

    이 회사는, 대량유혹의 무기라는 이름으로 벌이는 이번 행사는 세계 각국 가운데 인터넷 이용자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곳을 선정해 오는 31일 속옷 450 벌을 공중투하 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회사 웹사이트를 통해 한 달 동안 추천을 받고 결과 29일 현재 평양이 2만6천3백90 표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2위는 스웨덴 괴텐부르크의 샬머스 기술대학으로 1천32표, 3위는 스웨덴 스톡홀름의 좌파당 당사로 313표를 얻었다.

    '비외른 보리' 측은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회사 웹사이트에 지난 9일 오전부터 한국에서 접속자가 폭주했다"며 "29일까지 11만여 명이 한국에서 접속해 대부분 평양에 표를 던졌다"고 밝혔다.

    이 회사 관계자는 29일 "평양이 최종 선정되면 속옷을 보낼 계획"이라며 현재 여러 가지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아직 구체적인 전달 방법이 결정되지 않아 공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비외른 보리'의 리나 소더크비스트 국제 마케팅 국장은 지난 10일 "솔직히 평양에 어떻게 속옷을 투하할지 모르겠다"며 "만일 평양이 최종 선정되면 북한인들에게 사랑과 유혹을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인 비외른 보리의 이름을 딴 이 회사는 세계 30개 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스웨덴과 네덜란드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