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비행시간은 짧게 여행은 완벽하게 "별장여행 어때요?"



여행/레저

    비행시간은 짧게 여행은 완벽하게 "별장여행 어때요?"

    • 2013-10-22 14:51

    구석구석 숨겨진 일본의 이색 풀빌라 ②오리엔탈 힐즈 오키나와

    오리엔탈 힐즈 오키나와 전경

     

    일본의 풀빌라는 각 계절에 맞는 멋과 맛을 담아 내 계절별장이라는 말이 더욱 어울린다. 특히 동남아시아에 비해 비행시간이 짧으면서도 동시에 천연 온천수까지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은 일본여행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이다.

    하지만 그 수가 한정적인데다 눈에 띄지 않은 곳에 숨어 있어 일본에서 풀빌라를 찾기가 그리 녹록한 것은 아니다.

    ◈ 천국을 닮은 물빛의 여름별장 '오리엔탈 힐즈 오키나와'

    일본의 남국에 위치한 풀빌라 오리엔탈 힐즈 오키나와는 일본판 '꽃보다 남자'의 루이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오구리 쉰과 모델 겸 배우인 야마다 유가 비공개 피로연을 열었던 곳으로 유명하다.

    오리엔탈 힐즈는 오키나와 공항에 도착한 그 순간부터 최고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커플만을 위한 승용차가 오키나와 공항까지 마중을 나와 여행객의 초행길 긴장감을 덜어준다. 약 2만 평방미터의 면적에 14개 동으로 구성된 스위트룸은 각각 전용풀장을 갖추고 있어 은밀(?)한 휴식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RELNEWS:right}

    특히 바다를 향해 트여진 객실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오키나와의 햇살은 이국적인 풍광을 연출한다.

    풀빌라에서의 달콤한 휴식이 다소 무료해진다면 체크인 시 미리 예약한 차량으로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거나 오키나와의 대표적 관광지인 츄라우미 수족관을 관람해 본다.

    한편 오리엔탈 힐즈 오키나와는 체크아웃 시에도 도시락과 함께 공항까지 운영하는 전용 승용차를 제공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문의 = 070-4422-2927(재패니안)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