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정하은 막말..."다치기 싫으면 닥쳐. **짜증나니까"



연예가 화제

    정하은 막말..."다치기 싫으면 닥쳐. **짜증나니까"

     

    '도수코4'의 정하은과 황현주가 살벌한 막말싸움을 벌여 시청자들의 눈살을 지푸리게 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캐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서는 악녀로 자리잡은 정하은과 황현주가 치열하게 갈등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정하은은 이날 경쟁자인 황현주와 같은 방을 쓰게되자 황현주에게 "착한 척 하고, 너만 불쌍한 척 하고 이게 뭐야. 재수없어"라고 먼저 시비를 걸었다.

    이에 황현주는 개인 인터뷰를 통해 "넌 가식 대박이라고 말하길래 내가 아무 말도 안하고 있으면 안 될 것 같아서 똑같이 얘기해줬다"라면서 "저는 언니가 가식 같아요"라고 전혀 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정하은은 황현주 공격에 "XX 싸가지 없다 너"라며 발끈했고, 황현주는 역시 "이제 막말이 나오고, 눈을 부라리고 쳐다보는데 하나도 안 무섭고 그냥 웃겼다"라고 비아냥거렸다.

    화가 치밀어오른 정하은은 황현주를 향해 "다치기 싫으면 닥치고 있어. XX 짜증나니까"라며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말했지? 내말 흐려서 듣냐?"라고 독설을 쏟아낸 뒤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누리꾼들은 "정하은 황현주 막말이 너무 심하다", "정하은이 너무 견제하다 보니까 진짜 성격 나온다", "지지않는 황현주 한 성격하네", "이러다 나중에 두 사람 막말 수준이 어느 정도 갈지 걱정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도수코4'에서는 역대 우승자들과의 화보촬영 미션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정하은(사진=온스타일 방송 캡처)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