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탈퇴설’ 니콜, 카라 지속 의지는 있는 건가



가요

    ‘탈퇴설’ 니콜, 카라 지속 의지는 있는 건가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한 카라 멤버 니콜이 카라 활동에 대한 의지를 내비치면서도 솔로 활동에 대한 가능성도 열어뒀다.

    카라는 최근 멤버 한승연, 구하라, 박규리가 현 소속사인 DSP미디어와 2년 재계약에 합의했다. 강지영은 계약이 만료되는 내년 4월까지 결정을 보류한 상태. 니콜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해 향후 카라의 활동에 관심이 집중됐다.

    그러자 니콜은 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심경글을 남겼다. 그는 “카라의 재계약과 해체설로 걱정하게 만들고 상처도입혀서 죄송하다. 제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 올린다”며 재계약을 하지 않은 이유와 자신의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

    니콜은 소속사가 달라져도 카라 활동은 계속 이어나가겠다는 생각이다.

    그는 “가장 중요한건 저는 카라 맴버로서 시작했고 마지막도 카라 멤버로서 마무리하고 싶다”며 “재계약은 카라로서의 재계약이 아니라 아티스트로서의 소속계약이라고 생각한다. 그룹을 지속하기 위해 방법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카라활동에 최선을 다하면서 저를 또다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싶다. 그러기 위해서 저에게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제 개인 소속문제는 제 미래를 위해 투자해보고 싶어서 재계약은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니콜이 말하는 것처럼 소속사가 다른 상황에서 함께 활동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본인의 의지뿐만이 아닌 회사 간의 이해관계가 얽혀있기 때문.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