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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의 마케팅? 초보 매니지먼트 실수? '크레용팝' 연일 구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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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도의 마케팅? 초보 매니지먼트 실수? '크레용팝' 연일 구설수

    이번엔 선물계좌 개설했다가 도마 올라

     

    고도의 마케팅 수법일까? 초보 매니지먼트의 의도치 않은 실수일까. 연일 논란의 중심에 있는 걸그룹 크레용팝이 선물대신 현금을 받는 전용계좌를 개설하고 이돈으로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 팬 여러분이 주는 선물은 받지 않을 생각"이라며 "조만간 선물 전용 계좌를 개설할 예정으로, 선물을 주고 싶은 분은 대신 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된다. 이 금액은 불우한 이웃과 사회봉사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최근 크레용팝이 '빠빠빠'와 '직렬5기통춤'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팬들의 선물이 늘어났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하지만 연예매니지먼트 사상 유례없이 선물용 현금계좌를 개설했다는 점에서 팬들은 물론 연예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논란이 일자 크롬엔터테인먼트는 같은 날 오후 11시19분 공식 홈페이지에 다시 글을 올려 입장을 번복했다.

    크롬엔터테인먼트 황현창 대표는 "고가 선물에 대한 해결책 마련이 필요했고 모두가 행복 할 수 있는 방법으로 풀기위해 '기부'를 택했는데 그 방법과 단어 선택에 대해 신중치 못 한 것 같다"라며 "오히려 이제 회사가 시스템화 되다 보니 이런 문제가 초기에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이해 부탁드린다"라고 적었다.

    하지만 앞서 '일베'논란을 비롯, 크레용팝과 크롬 엔터테인먼트가 연일 구설수에 오르는 것에 대해 연예관계자들의 시선은 곱지 못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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