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빌보드지, 크레용팝 '싸이 이을 스타' 대서특필



연예가 화제

    빌보드지, 크레용팝 '싸이 이을 스타' 대서특필

    독특한 리듬과 안무 '빠빠빠' K팝 시장서 대유행…'강남스타일'과 비슷하다 극찬

    크레용팝(KBS화면 캡쳐)

     

    미국 음악지 빌보드지가 5인조 신예 아이돌 그룹 크레용팝에 대해 "싸이 뒤를 이을 스타"라고 극찬했다.

    빌보드지 온라인판은 14일 "크레용팝의 '빠빠빠'가 2013 K팝 시장에서 대유행"이라는 제목의 장문의 기사를 게재하고 크레용팝의 모든 것을 소개했다.

    빌보드지는 "웃음을 기반으로 한 춤을 추는 크레용팝은 현재 한국에서 광범위하게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크레용팝은 최근 1년간 바이러스처럼 번진 '강남스타일' 주인공 싸이 뒤를 이을 대형 스타"라고 전했다.

    빌보드지는 이어 "크레용팝의 '빠빠빠'는 빌보드 K팝 핫100 차트에서 2위에 올랐다"면서 "눈에 띄는 색상의 체육복과 헬멧을 쓴 그들의 모습은 마치 '파워레인저'를 연상하게 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빌보드지는 요즘 대세인 '직렬5기통 춤'에 대해 "멤버들이 부분적으로 움직이는 이 춤은 원통 모형의 엔진이 움직이는 모습에서 따온 것"이라고 자세하게 설명했다.

    빌보드지는 "크레용팝의 갑작스런 성공은 누구도 예측 못했지만 상승 추세는 싸이의 '강남스타일'과 비슷한 것으로 보고 있다"면서 "싸이의 뒤를 이을 준비가 다 됐다"고까지 분석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