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유승준 런닝맨 멤버들과 '찰칵'…네티즌들 "그립다" VS "찝찝해"



연예 일반

    유승준 런닝맨 멤버들과 '찰칵'…네티즌들 "그립다" VS "찝찝해"

    런닝맨 멤버들과 친분 인증샷 찍었지만 네티즌들 반응은 엇갈려

    유승준과 런닝맨 멤버들의 친분 인증샷 (유승준 웨이보 캡처)

     

    가수 유승준과 런닝맨 멤버들의 만남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승준은 23일 자신의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With running men crew). 재석이 형 정말 11년 만에 만났다. 서먹서먹하지 않았다. 반가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을 보면 유승준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멤버인 유재석, 송지효, 이광수, 개리, 지석진, 하하 등과 밀착해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날 게스트로 참여한 설리도 유승준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사진 속 ‘런닝맨’ 멤버들은 캐주얼한 옷차림을 하고 있지만 유승준은 시상식에라도 다녀온 듯 턱시도를 갖춰 입었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축구선수 박지성의 자선경기에 참여하기 위해 중국 상하이를 방문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방부제 외모 유승준 정말 안 늙는다”, “유승준 예전에 유재석이랑 동거동락같이 찍어서 반가웠겠다”, “요즘 연예계가 워낙 요지경이라 유승준처럼 군대 안간 건 흠도 아니지... 전성기 때 유승준이 그립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하지만 여전히 유승준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도 있었다.{RELNEWS:right}

    해당 네티즌들은 “유승준 아직도 본인이 한국에서 활동할 수 있으면 예전시절로 돌아갈 수 있는 걸로 생각하는 것 같네”, “유승준은 한국연예인들이 중국 가서 무슨 행사나 초청만 되면 어디든 가서 사진 찍고 일부분이라도 촬영하는데 나오려는 게 눈에 보인다”, “저런 사진 솔직히 난 좀 찝찝하다. 국방부와 국민들 대상으로 대국민 사기극 벌인 사람인데 그냥 너무 아무렇지도 않게 넘기는 거 같아서”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