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심재철 "선정성 실태 파악 위해 누드사이트 검색"



국회/정당

    심재철 "선정성 실태 파악 위해 누드사이트 검색"

    "거짓해명 보도는 사실 오도…좌파언론·야당 정치쟁점화"

    1

     

    국회 본회의 중 스마트폰으로 여성의 누드사진을 검색해 물의를 빚은 새누리당 심재철 최고위원이 11일 ''관련 법 개정안 등 대책 마련을 목적으로 선정성 정도를 살펴보기 위해 사이트를 검색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심 최고위원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지난달 22일 오후 국회 본회의장에서 카카오톡(카톡)으로 온 주소창을 클릭해 누드사진을 봤다는 제 말이 거짓 해명이라는 언론보도는 사실 관계를 오도한 것"이라며 스마트폰 인터넷접속 기록과 사진 자료 등을 공개했다.

    그는 "카톡으로 온 주소창을 클릭했더니 누드사진 사이트로 연결돼 5초 만에 접속을 끊었고 이같은 사이트가 어떻게 성인인증 없이 무제한적으로 살포될 수 있는지 의문이 들어 구글에서 ''''누드사진'''' 키워드를 검색해 1분 동안 웹문서 목록만 훑어 봤다''''고 밝혔다.

    또 ''''성인인증 없이도 접근 가능한 웹 문서들의 선정성 정도를 파악하기 위해 그 가운데 한 작가의 누드사진 블로그를 클릭해 16초간 봤다''''고 주장했다.

    심 최고위원은 이어, ''''좌파 언론매체들이 종북좌파 이석기, 김재연 국회의원에 대한 윤리위 자격심사소위 상정에 대응하는 정치공세로 본 사안을 활용했고 야당은 인신공격을 서슴지 않으며 정치쟁점화했다''''고 반박했다.

    그는 "그간 경위를 설명하는 것보다 사과가 먼저라는 생각에 사죄하고 윤리위원직을 사퇴했으나 야당이 저를 윤리위에 회부해 그 경위를 소상히 밝힌다"고 뒤늦게 소명자료를 낸 이유를 밝혔다.[BestNocut_R]

    심 최고위원은 "당시 본회의장에서 동료 의원의 정보통신 관련 법안 발의취지서를 보고 스마트폰을 통한 무차별적인 성인사이트 방문과 관련한 대책 마련이 필요하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고, 이날 청소년이 보유한 스마트폰의 유해콘텐츠 차단을 의무화하는 ''청소년보호법안''을 발의했다.

    이에 대해 민주통합당 박용진 대변인은 ''''정치적 위기 모면을 위해 청소년을 끌어들인 어이없는 해명으로 20일 전에 내놓은 변명과도 하나도 앞뒤가 맞지 않다''''며 ''''국회의원으로서 품위를 상실한 행동과 거짓말에 대해 책임져야 한다''''고 비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