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생고기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종로상회의 '군산수송 직영점' 오픈



기업/산업

    생고기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종로상회의 '군산수송 직영점' 오픈

     

    국내산 100% 돼지 생고기 외식전문점인 종로상회가 전북 군산시 수송동 남북로 사거리 인근에 직영점을 오픈 했다.

    종로상회를 운영하는 ㈜씨엠씨FC에 따르면, 군산시 수송동 남북로사거리 인근에 오픈한 군산수송 직영점은 가족 외식형 컨셉트며, 2개 층, 240 평방미터 규모로 3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매장이다.

    종로상회는 수입산 전용 또는 국내산과 수입산을 병행하는 국내 돼지고기 외식시장 에서는 유일하게 100% 국내산 냉장 돼지고기 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 기존 7단계 유통구조를 산지직거래 방식을 통해 3단계로 줄이는 혁신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해 관련기관과 업계의 관심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신선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쓰리고 행복유통시스템'을 구축하고 직영물류센터를 통하여 전국 모든 가맹점에 HACCP인증된 냉장 상태의 싱싱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직접 배송하고 있다.,

    가족외식형 컨셉인 군산수송직영점은 부모들과 동행한 유, 아동이 즐길 수 있는 대형 ‘어린이 놀이터’ 공간을 비롯해, ‘탁류의 고장’ 군산 근대 사진을 전시해놓은 갤러리 공간까지 설치했다.{RELNEWS:right}

    종로상회는 24일 정식개점 하기에 앞서, 지난 23일 지역민 500명을 초청해 무료 시식회를 개최했다.

    또한 파랑새 아동센터, 일맥원과 수송동 주민센터, 군산시 새마을회를 통해 지역 사회 복지센터에 각 50인분씩 총 300인분의 국내산 생고기 삼겹살을 기증하고, 군산시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가 공동 추진하는 ‘착한가게’ 현판식도 함께 진행 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나섰다.

    씨엠씨에프씨 종로상회 박 정인 대표는 “앞으로 건실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해 전국적으로 직영 사업에 몰두 할 예정이며 지역민과 소통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