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명과 임현제의 물러설 수 없는 대결 <화룡대결>...1월 9일 개봉



영화

    여명과 임현제의 물러설 수 없는 대결 <화룡대결>...1월 9일 개봉

     

    <첨밀밀><무간도><타락천사>등으로 홍콩 영화의 전성기를 대표하던 배우 여명과 <성원><대사건>을 통해 미남 스타로 우뚝 선 임현제의 연기 대결이 돋보이는 액션 느와르 <화룡대결> 오는 1월 9일 개봉한다.

    이 영화는 <증인><비시트 스토커="" 2=""><바이럴 팩터=""><결전>등의 영화를 통해 홍콩과 중화권 박스오피스를 평정하며 오우삼과 서극을 잇는 홍콩 영화계의 대표적 흥행 감독으로 각광받고 있는 임초현 감독의 작품이다.

    임 감독의 전매 특허인 대규모 밀리터리 총격 씬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 그리고 느와르 장르에서 만날 수 있는 두 남자의 목숨을 건 대결 그 모두를 만날 수 있다.

    특힌 최근에도 변치 않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기도 했던 대만 여배우 비비안 수를 오랜만에 스크린에서 만나는 색다른 즐거움도 관객에게 선사한다.

    이러한 재미 뿐 아니라 사랑하는 부인을 소매치기의 손에 잃고 그를 향한 복수심만으로 살아가는 형사 ‘원팡’과 자신을 둘러싼 환경 때문에 진급을 하지 못하고 가슴속에 분노를 품고 살아가는 형사 ‘지반장’ 두 명의 형사...

    그리고 또 다른 형사들과 주위 사람들의 실타래처럼 얽혀 있는 인간 관계를 통해 인간 본연의 각기 다른 모습 또한 심도 있게 그려내고 있는 이 영화는 부천영화제에도 소개되어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기도 한 화제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