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청라타워돔' 상주인구 증가로 관심 집중



기타

    '청라타워돔' 상주인구 증가로 관심 집중

     

    (주)금광기업이 시행·시공하고 (주)삼교디앤씨(대표 김인경)가 분양 대행 중인 신축 상업시설인 인천 '청라타워돔'이 예비 청약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천 서구 연희동 798-3번지(청라국제도시 C11-주18)에 자리하고 있는 청라타워돔은 지상 8층 규모다. 연면적 2만4190㎡(7317평)로 1~3층은 상업시설, 4~8층은 자동차관련시설(주차장 467대 규모)로 계획돼 있다.

    청라타워돔은 트윈빌딩 사이를 돔 지붕으로 연결해 채광효과는 물론 눈·비가 내릴 때 낭만적인 모습을 연출한다. 여성 방문객 등 상업시설 이용자들의 100% 지상 주차가 가능해 안전성이 뛰어나다.

    인근의 인천 서구, 동구, 계양구, 부평구, 영종신도시, 검단, 김포한강신도시 등에서 청라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광역교통망으로 기존 서인천IC와 인천공항고속도로 청라IC 개통에 따라 서울, 일산, 부천, 김포 등 인근도시에서 진입이 더욱 편리해졌다.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 주경기장과는 불과 5분거리로 관광객 등의 상업시설 유입이 기대되고 있다. 인근에 대규모 신세계복합단지조성, LG전기차 부품생산공장 유치 등에 따라 상주인구의 증가로 지속적인 발전이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

    층별 입점 업종은 1~2층 아웃도어관·해외명품브랜드관·여성캐쥬얼관·유명골프웨어 및 스포츠관·명품잡화·프랜차이즈관·청소년관, 3층 메디컬관·커리어우먼관·골프관으로 계획됐다. 3층 커리어우먼관에는 대형 성형외과·피부과·명품맛사지·네일아트 등이, 메디컬관에는 치과·소아과·정형외과·이비인후과·내과·가정의학과·한의원 등이, 골프관에는 스크린골프·골프용품백화점·커피숍 등의 입점이 각각 계획돼 있다.

    준공예정 시기는 2014년 8월이다. 분양문의 (032)567-1377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