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013 방송/미디어분야 취업특강’ 개최



취업/직장인

    ‘2013 방송/미디어분야 취업특강’ 개최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은 서강대학교와 함께 오는 10월 1일 오후 1시부터 서강대학교 정하상관에서 ‘2013 방송/미디어분야 취업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취업특강은 방송/미디어분야에 꿈이 있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현업 종사자와 취업 전문가로부터 취업에 필요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1부에서는 SBS '이윤아‘ 아나운서가 ’청춘 INSIDE'라는 주제로 진로설정부터 아나운서가 되기까지의 풀스토리를 공개한다.

    또 방송사 취업 노하우와 필요한 역량, 후배에게 전하는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이윤아 아나운서는 현재 SBS <모닝와이드> 등을 진행하고 있다.

    2부에서는 미디어계의 잡마스터로 불리는 미디어잡 ‘김시출’ 대표의 방송사 하반기 취업전략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이 시간에는 업계 채용동향과 이력서/자기소개서, 면접전략에 대한 내용 뿐 만 아니라 하반기 주요 방송언론사 채용일정을 공개하며 구직자에게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해 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현재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슈퍼주니어 규현이 MC를 맡고 있는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의 ‘전성호’ PD가 ‘연출을 통한 세상의 발견’이라는 주제로 후배들에게 전하는 취업노하우와 업계 현황, PD 역량에 대한 강연을 진행 할 예정이다.

    전성호 PD는 그 동안 MBC <우리결혼했어요>, <세바퀴> 등의 주요 예능프로그램 연출을 맡아왔다.

    이번 특강의 참여 신청은 오는 9월 30일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www.mediajob.co.kr)를 통해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