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생활/건강

    ''삼촌네 캠프'' 개념의 CBS 필리핀 영어캠프

    • 0
    • 폰트사이즈

    4주 과정 7월 7일, 6주 과정 7월 21일 시작…각 30명 한정

    ㅎㅎ

     

    CBS 기독교방송(사장 이재천) 교육문화센터가 마련한 ''''필리핀 영어캠프''''가 여름방학을 맞아 4주 과정과 6주 과정을 개설하고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초, 중, 교등학생을 대상으로 열리는 CBS 필리핀 영어캠프는 맞춤형 1대1 교육과 인성 신앙교육, 다양한 문화활동 등 탄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지난 여름캠프에 참가한 학생 절반 이상이 겨울캠프에 또다시 참여했고, 겨울캠프 참가자들 역시 이번 여름캠프에 참가하겠다는 의사를 밝히는 등 CBS만의 노하우로 진행하는 ''''필리핀 영어캠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CBS 필리핀 영어캠프가 ''인성교육''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는데 따른 것으로, 캠프 관장 장승기 목사는 "삼촌네 집에서 정겹게 공부하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분위기가 조성되면 영어 공부와 신앙훈련은 저절로 이뤄지고, 실제로 그같은 효과를 보고 있다는 분석이다. 그래서 캠프 참가 인원도 대규모가 아니라 적정인원으로 한정하고 있다.

    특히 안전을 우려하는 일부 시각을 불식시키기 위해 필리핀 수도 메트로마닐라 내 안전한 주택단지인 파라나케 타나한 빌리지에서 교육이 이뤄지며 안전하고 수준 높은 생활관리 시스템과 아침큐티 등 신앙훈련으로 학생들을 지도할 계획이다.

    CBS 필리핀 여름 영어캠프는 학생과 학부모, 그리고 CBS 캠프가 삼위일체로 하나되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학생들이 영어를 익혀가는 과정을 국내에 있는 학부모들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CBS 교육문화센터가 이를 관리 지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캠프 교육을 주관하는 김명숙 대표는 ''''신앙 안에서 최고의 영어교육을 시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것은 물론, 인생의 비전을 품고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자신했다.

    4주 과정은 7월 21일(일)~8월 17일((토)까지 이며, 6주 과정은 7월 7일(일)~8월 17일(토)까지다. 접수는 학습 효율성을 고려해 선착순으로 4주, 6주 과정 각각 30명만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02-2650-7043, 070-4407-3711 로 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