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살 빠진 강소라 "다이어트? 자세만 교정 했을 뿐"



방송

    살 빠진 강소라 "다이어트? 자세만 교정 했을 뿐"

    • 2013-05-14 16:29

    [제작발표회 현장]SBS 새 일일극 ''못난이 주의보'' 제작발표회

    s

     

    SBS 새 일일극 ''''못난이 주의보''''의 강소라가 다이어트 없이 살이 빠져 보이는 비결로 ''''자세 교정''''을 꼽았다.

    14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SBS 목동센터에서 진행된 ''''못난이 주의보'''' 제작발표회에는 임주환, 강소라, 강별, 최태준, 신소율, 윤손하, 김영훈, 현우, 김설현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강소라는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는 취재진의 질문에 ''''사실 몸무게는 큰 차이가 없다''''고 답했다.

    그는 이어 ''''지금껏 작품에서 학생 역할을 많이 하다가 이번에 성인 연기를 하게 돼 여성스럽게 보이도록 신경을 많이 썼다''''며 ''''평소에 걷는 습관이나 자세 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강소라는 제작발표회 내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대해 강소라는 ''''나도 왜 그런지 모르겠다''''며 ''''특별히 해당 포털사이트와 관계가 있는 것은 아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BestNocut_R]

    공준수(임주환 분)의 가족을 위한 희생을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성장해가는 진실한 가족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는 ''''가족의 탄생'''' 후속으로 오는 20일 오후 7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