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최고다이순신'' 이미숙vs고두심 갈등 고조…시청률은 주춤



방송

    ''최고다이순신'' 이미숙vs고두심 갈등 고조…시청률은 주춤

    • 2013-04-29 07:29

    [시청률로 보는 TV] 지난주 27.3%보다 하락한 26.7%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의 시청률 상승세가 주춤하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집계 결과 28일 방송된 ''최고다 이순신'' 16회 전국기준 시청률은 26.7%다. 이는 전날 방송된 15회 23.0%보다 상승한 성적이지만 지난주 14회 27.3%보다 0.6% 포인트 하락한 성적이다.

    ''최고다이순신''은 지난 14일 최고시청률 28.0%을 기록한 이후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미령(이미숙)과 김정애(고두심)의 갈등이 극에 달했다.

    김정애는 송미령이 이순신의 친모일 수 있다는 생각에 경계의 눈초리를 보였다. 이순신(아이유)의 아버지가 자신 때문에 교통사고를 당한 이창훈(정동환)이라는 것을 알게된 송미령은 이순신의 오디션까지 방해하며 관계를 끊으려 했다.

    송미령이 더 이상 연기 레슨을 해주지 않겠다고 통보하자 이순신은 "나 때문이다"고 자책했고, 이를 본 김정애는 "그 여자는 너를 버렸다"고 소리쳤다. 송미령에 대한 분노와 송미령이 이순신을 유기했다는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은 말이다. [BestNocut_R]

    극의 갈등은 고조되는 가운데 시청률이 하락하는 원인으로 방송가는 봄철 나들이객 증가를 꼽고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시청률이 전반적으로 하락하고 있다는 것.

    앞으로 ''최고다이순신''이 집중도 높은 이야기로 시청률 상승을 이끌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