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어플없이도 모바일 문서변환



생활/건강

    어플없이도 모바일 문서변환

    핸디HIS ''DocuZen'' 화제

     

    각종 모바일오피스, 그룹웨어와 홈페이지, 기간계시스템에 연동돼 국내 기업과 공공기관, 금융기관에 서비스되고 있는 핸디HIS사의 문서변환솔루션인 ''DocuZen''이 화제다.

    핸디HIS는 지난해 9월 TTA(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로부터 국가 소프트웨어 품질인증인 ''Good Software''를 득한 업체다.

    핸디HIS는 DocuZen 출시 1년여 만에 약 50여 개의 고객을 확보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멀티스레드 방식을 적용해 개발된 제품으로 다중요청 처리기능을 향상시켰다.

    이 회사는 최근 들어서는 모바일 기반의 엔지니어링서비스 영역으로 시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또 지속적인 연구개발(R&D)투자로 PDF문서를 Office문서로 역변환하는 시스템을 제공하는 등 여러 개의 문서파일을 연결 병합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문서변환뷰어솔루션인 DocuZen은 사용자의 단말기(PC, 스마트폰, 패드등)에서 해당 어플리케이션이나 전용뷰어 없이 해당 첨부파일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SSL 암호화 및 적용문서 뷰어 기반 Image Streaming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보안기능을 갖췄으며 스마트오피스, 모바일 등 다양한 서비스 모델에 적용이 가능하며, 가상 프린터 큐를 사용하지 않아 여러 문서를 동시에 변환할 수 있다.

    변환속도는 파워포인트 10MB 기준 2초대의 변환속도를 지원한다.

    이 회사 김경찬 대표는 "최근 모바일오피스 및 서비스의 활성화에 발맞춰 문서변환 뷰어 시장이 동반 성장하고 있어, 향후 제품의 서비스와 매출이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