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디지털 브로셔 영업혁신 첨병



생활/건강

    디지털 브로셔 영업혁신 첨병

    앱노트 "비용·미팅 최적화"

    d

     

    디지털 퍼블리싱 솔루션을 통해 인쇄물로 제작된 콘텐츠를 디지털로 변환해주는 서비스업체인 APPKNOT(앱노트)가 화제다.

    APPKNOT는 하루가 다르게 커지는 태블릿PC와 디지털 퍼블리싱 시장의 확장세에 발맞춰 디지털 브로셔 카달로그 분야에 관심을 갖고 서비스 개발에 노력을 집중해왔다.

    이 회사 장우용 대표는 "영업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는 자동차 판매, 제약회사, 프랜차이즈 회사들은 이미 태블릿 PC를 보급했지만 활용도가 많이 떨어져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왔다"며 "단순히 인쇄물을 디지털로 변환하는 것뿐만 아니라 설문조사와 게시판 기능을 브로셔에 넣는 등 영업사원들이 필요로하는 기능들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앱노트의 디지털 카달로그는 프랜차이즈 회사의 영업사원용 디지털 브로셔, 자동차 영업 브로셔 제작을 하며 기존 인쇄물 브로셔의 영역을 빠르게 대체해나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방식과 달리 이제는 디지털 브로셔를 통해 짧은 시간안에 효과적으로 미팅을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이점을 말했다.

    디지털 매거진에서 한발 나아가 디지털 카달로그와 브로셔에 최적화된 디지털 퍼블리싱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타사 대비 60%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할 수 있다.

    또 태블릿PC를 통해 다양한 효과와 손쉬운 기능추가가 가능한 솔루션인 멘토(Mentor), 빠른 배포와 가독성을 최대한으로 고려한 멘토라이트(Mentor Lite) 등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디지털 브로셔 및 카달로그 제작 문의는 전화(02-702-5527) 또는 이메일 (knotter@appknot.com)로 가능하다.

    제작된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www.appkno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