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타일 브리핑] 조셉엔스테이시, 리미티드 에디션 '토마스 핑크' 출시 外



생활/건강

    [스타일 브리핑] 조셉엔스테이시, 리미티드 에디션 '토마스 핑크' 출시 外

    11

     

    ■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가 201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토마스 핑크(Thomas Pink)'를 출시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사랑스러운 핫 핑크 컬러의 '멀티태스킹' 클러치다.

    100개 한정판으로 제작됐으며, 셀렉샵 더블유컨셉(wconcept.co.kr)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22

     

    ■ 프랑스 3대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4일 신생아 및 영유아 피부를 위한 소아피부 전문 화장품 'ABCDerm (에이비씨덤)' 라인을 런칭했다.

    소아피부의 특수성을 고려해 전문적으로 개발된 화장품으로, 무파라벤, 무향, 무방부제, 무색소의 4무 제품이다.


    ■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는 16일까지 크리니크 매장으로 타사 수분 크림 정품 공병을 가져오면, 체험 샘플을 제공하는 공병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수 수분 크림 '모이스춰 써지' 혹은 초고보습 수분 크림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중 피부 타입에 따라 1가지 체험 샘플을 제공한다.

    전국 크리니크 매장에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33

     

    ■ 한국존슨앤드존슨의 프리미엄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특별 구성팩 2종을 12월 한달 간 선보인다.

    스트레스 릴리프 로션에 스트레스 릴리프 바디워시가 추가된 '스트레스 릴리프 라인팩'과 아비노 에센셜 모이스쳐 립 컨디셔너 SPF15 2세트를 약 20% 할인 가격으로 구성한 '아비노 에센셜 모이스쳐 립 컨디셔너 SPF15 트윈팩' 등 총 2종 이다.


    ■ ㈜한경희뷰티가 '연말고객감사 사은대잔치'를 16일까지 홈페이지(www.HAAN beauty.com)에서 진행한다.

    '오앤 링클 프리 세트' '오앤 립 글래머 세트' '오앤 솝베리 버블 클렌져' 등 하반기 신제품들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리필세트를 정상가 3만 2000원에서 약 72% 할인된 1만 원에 판매한다.


    44

     

    ■ 뷰티브랜드 마몽드가 수분 에센스 오일 '블라썸 에센스 오일'을 출시했다.

    태양의 에너지를 받아 낮에 가장 높게 꽃을 피우는 해바라기꽃씨 오일과 밤 동안 달빛의 기운을 가득 담은 달맞이꽃 추출물의 에너지가 혼합된 제품.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주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