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인천시의원, 2012 매니페스토 大賞·최우수상 영예



경인

    인천시의원, 2012 매니페스토 大賞·최우수상 영예

    2012 매니페스토 대상을 수상한 인천시의회 류수용(우측) 의원과 이용범 의원 (제공=인천시의회)

     

    2012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 인천시의원이 영예의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9일 인천시 등에 따르면 8일 서울특별시 청사 다목적홀에서 개최된 2012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인천광역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류수용(청천1,산곡1,2,4동) 의원이 대상을, 이용범 의원(계산1,2,3동)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지난 6ㆍ2지방선거 과정에서 우수 매니페스토 사례를 발굴 확산하기 위해 진행한 것으로 공약완료도(30점), 공약진척도(70점) 등을 심사해 우수사례를 선정하는 것이다.

    2010년 우수상에 이어 올해 대상을 받은 류수용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의정활동 18년 동안 시민들게 받은 사랑도 과분한데 이런 상까지 받게 돼 어깨가 더 무겁다"며 "앞으로도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원으로 기억되도록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최우수상을 받은 이용범 의원은 "지역일꾼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복지 증진에 전력을 다해 시민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2년 매니페스토약속대상에서 인천시 광역의원 37명, 기초의원 112명 가운데 이용범 의원과 류수용 의원이 수상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