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별들의 잔치 ''도둑들'' 10인 도둑 활약 담은 티저예고편 공개



영화

    별들의 잔치 ''도둑들'' 10인 도둑 활약 담은 티저예고편 공개

    7월 개봉 예정

    ㅅㅅ

     

    최동훈 감독의 네 번째 작품 ''''도둑들''''(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이 7월 개봉을 앞두고 10인 도둑들의 강렬한 모습을 담은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의 프로 도둑 10인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해숙, 오달수, 김수현 그리고 임달화, 이신제, 증국상까지 한∙중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홍콩과 마카오를 오가는 해외 로케이션을 통해 완성된 이국적 풍광으로 시선을 모은다. 또한 작전을 설계하고 지휘하는 ''''마카오 박'''' 김윤석을 필두로 손에 걸리는 건 뭐든지 따는 전설의 금고털이 ''''팹시'''' 김혜수, 목적을 위해선 누구라도 이용하는 ''''뽀빠이'''' 이정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범죄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건 달려가는 줄타기 전문 ''''예니콜'''' 전지현, 연기파 도둑 ''''씹던껌'''' 김해숙, 소심한 총잡이 ''''앤드류'''' 오달수, 순정파 신참 도둑 ''''잠파노'''' 김수현까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중국 도둑의 리더 ''''첸'''' 임달화를 비롯한 ''''조니'''' 증국상, ''''쥴리'''' 이신제까지 독특한 이름만큼이나 각기 다른 기술과 개성으로 무장한 캐릭터들이 과연 어떤 작전을 펼칠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7월 개봉 예정.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