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사다코의 부활 ''사다코3D:죽음의 동영상'' 오싹한 스틸 첫 공개



영화

    사다코의 부활 ''사다코3D:죽음의 동영상'' 오싹한 스틸 첫 공개

    ''링''시리즈 원작자 스즈키 코지의 미공개 신작이 원작

    ㅎㅎ

     

    일본 첫 3D 공포물로 탄생된 ''''사다코 3D: 죽음의 동영상''''(이하 사다코 3D, 수입 오퍼스픽쳐스(유))이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보기만해도 섬뜩한 첫번째 공포스틸을 공개했다.

    ''''사다코 3D''''는 ''링''''시리즈의 원작자 스즈키 코지의 미공개 신작 ''''에스(S)''''를 영화화한 작품.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우물 앞에 홀로 머리를 늘어뜨린 채 서 있는 사다코의 모습으로 오싹함을 전한다.

    사다코는 일본을 대표하는 공포캐릭터로 국내에서도 ''''링''''(1999) 개봉 당시 TV에서 기어 나오는 단 한 컷만으로 충격적인 전율을 선사했다. 아직까지 사다코를 능가하는 공포캐릭터가 나오지 않은 관계로 2012년 사다코의 새로운 등장은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일본의 첫 3D공포물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일상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인터넷 오류메시지인 ''''404 File Not Found''''가 모니터에 뜨는 순간 죽음의 동영상이 재생되고 그 영상을 본 사람들은 모두 스스로 죽음을 자초하게 된다. 증거상으로는 동영상을 보기만 했을 뿐 누가 봐도 자살인 사건들이지만 극중 여고 교사 ''''아카네''''(이시하라 사토미 분)는 제자의 죽음에 의문을 품고 동영상의 실체를 밝히려 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