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조지 클루니 ''디센던트'', 하와이 이벤트 ''영화 촬영지로 떠나요''



영화

    조지 클루니 ''디센던트'', 하와이 이벤트 ''영화 촬영지로 떠나요''

    19일 마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

    ㅗㅗ

     

    조지 클루니 주연의 ''''디센던트''''가 관객들을 하와이로 보내준다. 16일 개봉을 앞두고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일반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확인한 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영화의 배경이 된 하와이로 떠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

    이번 이벤트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하와이 2인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영화 공식홈페이지에서 디센던트 예고편 마지막에 나오는 퀴즈를 풀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디센던트는 ''''사이드웨이'''' ''''어바웃 슈미트''''의 알렉산더 페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조지 클루니가 주연한 한 가족의 흥미로운 여정을 그린 영화. 클루니는 이번 영화에서 뜻하지 않은 아내의 사고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했던 가족의 비밀을 마주한 가장 ''맷''으로 분해 클루니 최고의 열연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미 미국의 주요 영화상을 석권한 데 이어 제69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오는 26일(현지시간) 아카데미에서도 수상이 유력시되고 있다. 한편 이벤트 마감은 오는 19일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