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페루 TV, JYJ 집중 보도…"티켓판매 기록·인기 놀라워"



가요

    페루 TV, JYJ 집중 보도…"티켓판매 기록·인기 놀라워"

    • 2012-01-28 09:49

     

    페루의 방송이 한국의 그룹 JYJ에 대해 대대적으로 소개했다.

    지난 22일 페루의 중요 방송사인 Frecuencia Latina의 뉴스 프로그램 ''''Punto Fianl''''에서 JYJ에 대해 집중 보도했다. 매주 일요일 페루의 정치, 경제, 엔터테인먼트 등 이슈 사항을 보도하는 ''Punto Final'' 에서 ''''POP COREANO EN LIMA(한국 가수가 리마에!)''''라는 타이틀로 약 10분 동안 JYJ 소개는 물론 JYJ의 페루 콘서트 티켓 판매에 대한 놀라움을 보도했다.

    앵커는 ''''JYJ의 영향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온라인 오프라인 할 것 없이 그들의 인기가 폭주하고 있다''''라고 말을 전했으며, 팬들은 ''''인터넷에서 JYJ를 알게 되었지만 공연장에서 직접 볼 수 있다니 너무 좋다'''', ''''24시간 동안 티켓을 사려고 기다렸다. 꿈만 같다'''', ''''JYJ를 너무 사랑한다. JYJ로 인해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좋아하게 되었다'''' 등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 페루 TV의 JYJ에 대한 보도는 처음이 아니다. 지난 JYJ의 페루 콘서트 1차분 티켓이 매진되었을 때도 유력 언론인 엘 꼬메르씨오(El comercio)등 다수 매체에서 JYJ 남미 콘서트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JYJ의 국내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티켓이 이틀 만에 또한 전석 매진된 페루 콘서트의 경우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좌석 추가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1000석 정도의 좌석 추가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JYJ는 오는 3월 9일과 11일 칠레와 페루에서 남미투어 공연을 펼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