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2', 숨막히는 어드벤처 예고편 공개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2', 숨막히는 어드벤처 예고편 공개

    영화 전체 3D로 촬영해 더욱 실감난 입체영상 선사

    dlfgdjqjfls

     

    2012년 1월 19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2: 신비의 섬'(이하 '읽어버린 세계를 찾아서2')이 육해공을 넘나들며 한계를 뛰어넘는 숨막히는 어드벤처 예고편을 공개, 영화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2'는 '해저 2만리' '신비의 섬' 등 쥘 베른의 소설에 등장하는 신비의 섬 아틀란티스를 찾아나선 미지의 탐험을 그린 3D 액션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신비의 섬은 바로 사라진 전설 속의 대륙 아틀란티스로 실제로 이 곳이 존재한다는 흥미로운 설정을 기반으로 잃어버린 세계로의 최초의 탐험을 그린다.

    고대 사원들과 용암이 흘러 넘치는 화산, 광활한 해저와 거대 식물들, 어두운 정글 등 스크린 위에 펼쳐지는 아틀란티스는 화려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현실 세계에서 거대한 것들은 작아지고 작았던 것들은 거대해지는 등 역발상이 흥미를 전한다. 특히 이번 영화는 전체를 3D 카메라로 촬영한 입체영상을 통해 더욱 실감나고 스펙터클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BestNocut_R]

    전편에서 활약을 펼쳤던 조쉬 허처슨을 중심으로 '지.아이.조2' 출연을 예정하고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로 잘 알려진 전직 프로레슬링 선수드웨인 존슨과 '인셉션' '다크 나이트'의 마이클 케인, 그리고 할리우드의 라이징 스타 바네사 허진스 등이 출연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