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예슬 송중기 ''티끌모아 로맨스'', 10월 27일 생계밀착 로맨스 펼친다



영화

    한예슬 송중기 ''티끌모아 로맨스'', 10월 27일 생계밀착 로맨스 펼친다

    10월 27일 개봉 확정, 티저 예고편 공개

    ㅎㅎ

     

    돈 아까워 연애 안하는 국보급 짠순이와 돈 없어 연애 못하는 마성의 청년백수가 만났다. 한예슬 송중기 주연의 ''''티끌모아 로맨스''''가 10월 27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티끌모아 로맨스''''는 마성의 청년백수 천지웅(송중기)과 국보급 짠순이 구홍실(한예슬)이 벌이는, 님도 보고 돈도 버는 생계밀착형 로맨스. 오늘을 살아가는 청춘 남녀들의 돈과 연애에 대한 모든 고민과 궁금증을 ''''생계밀착''''이라는 100% 공감가능한 스토리로 풀어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끌모아 로맨스''''의 티저 예고편에는 2000원이 없어 콘돔도 못 사 편의점에서 굴욕을 당하면서도 곧 죽어도 예쁜 여자만 찾는 송중기와 그런 그를 향해 거침없는 욕을 날리며 공중부양을 서슴지 않는 한예슬이 두 달 동안 돈을 벌기 위해 ''''빡센'''' 동업을 개시하는 순간이 코믹하게 담겨있다.

    커피숍에서 설탕을 훔치다 굴욕을 당할 정도로 짠순이인 한예슬과 통장 잔액 42원의 청년백수 송중기는 과연 어떤 아이템으로 동업에 성공할 것인지, 또 그 속에서 싹틀 생계밀착형 로맨스는 어떤 색깔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티끌모아 로맨스''''는 티저 예고편 공개와 함께 홈페이지(www.lovencash2011.co.kr)와 카페, 트위터와 페이스북(facebook.com/lovencash2011)을 동시에 오픈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